리니 하우스 후기
저희 리니하우스를 다녀가신 많은 분들의 추억을 소중히 담아봅니다
역과 가깝고 신주쿠역에서도 한정거장만 오면 되서 교통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방도 너무 깔끔하고 친구와 둘이서 2박 지냈는데 너무 편히 잘지냈어요.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기전에도 많은 정보도 주시고 너무 감사드려요 ㅋ 끌 수 있는 설명 및 내용을 입력하세요.
신주쿠
현미님
5박6일동안 어른 1명과 어린이 2명 총 3명이 머물렀다. 다른후기와 사진처럼 집 컨디션은 매우 좋았다.
특히 화장실도 깔끔하고 간단한 음식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주방이 있어서 더욱더 좋았던 것 같다.
짐이 많거나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이라면 공항 리무진을 타고 숙소로 이동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다. 하네다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고 신주쿠 힐튼 호텔에 내려서 숙소까지 도보로 13분 정도 걸렸다. 다시 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힐튼 호텔 내에있는 공항 리무진 데스크에서 미리 예약가능하다. 숙소 옆옆 건물에 패밀리 마트가 있고 건너편에는 세븐일레븐이 있었다 그리고 건널목 두 개를 건너면 대형 슈퍼도 있어 장보기는 매우 수월했다. 가장 가까운 메트로는 니시 신주쿠역인데 숙소에서 10분이내 거리에 있어 좋았다. 신주쿠역과는 한 정거장, 타카시마야 백화점(도큐핸즈, 프랑프랑), 미술용품점 세카이도에 가려면 두정거장(신주쿠삼초메)만 가면 된다. 예를들어 일본제 코픽마카는 개당 3800원으로(도큐핸즈에서 여권이있으면 5%D.C카드를 만들 수 있다)으로 한국보다는 개당 1000원이상 저렴했다. 그리고 디즈니랜드에가는 직행버스 정류장도 타카시마야 백화점 옆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니시 신주쿠는 주변에 회사들이 많고 안전한 지녁이라 새벽에 돌아다녀도 정말 전혀 위험하지 않아 특히 가족 여행이나 여자친구끼리 여행을 간다면 이 숙소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특히 이 숙소의 주인은 친절함은 물론 영어 일본어 한국어가 다되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여행할 수 있어 진짜 좋았다. 내년엔 디즈니씨에 가고싶다는 아이들을 위해 조만간 방문할 것 같아요 그때 또 뵈요~
신주쿠
민정님
위치도좋고 이동도 편리합니다 방도 깨끗하고 숙박하는데 좋았습니다 ㅎㅎ
신주쿠
혁님
리니씨는 제가 만나봤던 호스트 중 가장 친절한 호스트셨어요!
연락도 너무 잘 되었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척척 잘 알려주셨어요. 숙소의 위치도 너무 좋았구요~
숙소의 구성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오면 또 여기 묵을거에요~~!
신주쿠
소연님
숙소찾아가다 길을 잘못찾아서 헤매고 있는데 호스트분이 찾으러 와주셨어요 ㅋㅋ도착전에도 언제 도착하는지 계속 신경써주셔서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숙소 정리도 잘 되어있었고 사진과 똑같았어요 호스트분이 숙소 들어가는 방법이랑 퇴실할때 방법 잘 알려주셔서 쉽게 사용할수있었어요 아 그리고 포켓와이파이 있어서 잘 사용했어요!
신주쿠
예원님
The room is clean and cozy. It is exactly same with the picture. Everywhere in the room is perfectly cleaned. The room is near 24-hour convenience stores and 24-hour restaurants, drugstores. It was good location to do late shopping and late dining.
신주쿠
큐리님
숙소 위치 조용하고 굉장히 좋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해서 눕자마자 바로 잤네용. 바로 앞에 편의점이랑 자판기도 있어서 편리하구요. 일본여행이 처음이었는데 호스트분께서 깨알팁도 몇가지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받은 인상이 너무 좋아서 만약에 다음번에 또 일본방문한다면 이분께 예약하고 싶습니다~!
침대가 안락해요 진짜로!!
신주쿠
현균님
한국분들 도움되시라고 후기 남겨요! 위치좋아요, 나리타공항에서 오실때도 티켓하나로 오시면되요, 나리타익스프레스라고~아사쿠사역까지 한번에 갑니다! 아사쿠사역에서 정말가까워요, 센소지도 바로 앞이라서 계속 구경도했고! 스카이트리도 바로보여서 눈으로 구경하고, 숙소에서 걸어서5-10분거리에는 돈키호테가있어서 진짜 편했구요^.^! 가까워서 새벽에도 들락날락했어요ㅋㅋ새벽이 오히려 편하더라구요 사람이없어서~ 방이 생각보다 컷어요,2명이서 머물었는데 조리공간도있고 침대2개와, 소파베드까지있어서! 제가생각했던것보다 공간이 꽤 크더라구요,일본은 가게던 주거공간이던 작잖아요ㅋㅋㅋ여긴 그래도커요 좋았어요 그리고 한국분이 운영하시는거라서 아무래도 언어적으로 편했습니다 ^^!!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SENSITIVE CONTENTS HIDDEN)으로연락만했고 주인언니(?)의 얼굴은 보지못했어요~ 얼굴못뵙고 가는게 아쉬울정도였어요, 베란다에 세탁시설도있고, 욕실에도 용품이 다있어서 저는 칫솔이랑 클렌징폼만 가져갔어요 ㅎㅅㅎ (그외에는 돼지코/멀티탭 정도?) 침대가 엄청 폭신한데! 베개가 오리털인지ㅋㅋㅋㅋ첨엔 엄청 푹신하다가 제가 그푹신함에 하도 누워있어서 숨이 자꾸 죽더라구요@-@ㅋㅋ 저는 주 목적이 덕질을 하러간것이라서.....ㅎ 아키바를 자주들락거렸는데 가까워서좋았어요ㅎㅎ 포켓몬센터있는 이케부쿠로나, 디즈니랜드나 오다이바도 가까워요! 어딜가던 오래걸려도40분정도 걸린것같아요ㅎㅎ 진짜 오래걸리면1시간? 짧게는20분정도면 도착하는곳도 많았구ㅎㅎ 이건 여행행선지따라 다르겠지만....! 여행다니면 귀가길에 숙소 조금이라도 빨리 도착하고싶잖아요, 숙소가 역에서도 가깝고,위치가 좋아서 행복했어요! 4박5일기간 잘 지내다가 한국 왔어요, 다음 도쿄여행때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할예정이에요^0^ ㅋ 다음에 뵈용 *^_^*
아사쿠사
미미님
급하게 찾아서 예약했는데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 깨끗한 동네에 있어서 안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도 생각보다 넓고 무엇보다도 욕실이 깔끔한게 제일 좋았습니다(여자 셋이다 보니 가장 신경쓴 부분)
신주쿠
원님
숙소가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위치도 야마노테센을 이용해서 관광하기에 좋은 곳에 있었고 주변에 가까운역도 여러개여서 좋았어요^^
신주쿠
다희님
◄
1 / 2
►